2014년 3월 10일 월요일

정리를 시작하며: 정리 각오/보상/실천 계획 및 정리가 필요한 이유/ 내가 얻고 싶은 것/ 정리 못하는 이유

정리를 시작하며


*나의 정리 각오: 후대에 부끄럽지 않은 정리 된 삶을 살 것이다.

*보상: 일주일씩 정리가 잘 될 때 마다 영화/드라마 한 편 씩을 본다.

*실천 계획: 매일 퇴근 후 집에 도착하자 마자 미션을 수행하고 잔다.

*정리가 필요한 이유: 정리 하지 못해 낭비 된 인생으로 많은 고통을 받았다.

*정리를 통해 내가 얻고 싶은 것: 떳떳하고 당당한 삶을 살고 싶다. 후대에 귀감이 되고 싶다.

*정리 못하는 이유: 머릿 속의 복잡한 생각과 불필요한 호기심, 무절제로 인한 인터넷 서핑과 망상으로 버리는 시간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